2016/04/15

영국 음식 관련 개그 – 천국과 지옥 <유럽 편>



대학원 선배가 교환학생으로 영국에 다녀왔다. 사람들도 친절하고 다 좋았는데 음식 때문에 힘들었다고 한다. <가디언> 동아시아 지역 전문 특파원 조너던 와츠가 “동아시아 담당 기자로 내가 누린 가장 큰 행운은 지난 15년간 내 나라 음식 대신 중국과 한국, 일본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다는 점”이라고 말했다고 하는데 이게 괜한 말이 아니었던 모양이다.

그러고 보니, 내가 고등학교 때 읽었던 유머집에도 영국 음식과 관련된 유머가 있었다. 유럽 각 나라의 특성을 비교하는 고전적인 유머인데 대략 다음과 같다.

.

.

.

<천국과 지옥의 차이>

천국

- 영국 사람이 경찰

- 이탈리아 사람이 요리사

- 독일 사람이 기술자

- 프랑스 사람이 애인

- 스위스 사람이 이 모든 조직을 관리

지옥

- 독일 사람이 경찰

- 영국 사람이 요리사

- 프랑스 사람이 기술자

- 이탈리아 사람이 이 모든 조직을 관리

(2016.02.15.)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초등학교 셔틀버스의 전원주택 진입로 출입을 막다

전원주택 진입로에 깔린 콘크리트를 거의 다 제거했다. 제거하지 못한 부분은 예전에 도시가스관을 묻으면서 새로 포장한 부분인데, 이 부분은 다른 부분보다 몇 배 두꺼워서 뜯어내지 못했다. 그 부분을 빼고는 내 사유지에 깔린 콘크리트를 모두 제거했다. 진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