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/08/18

종로 통인시장 해장국집



고등학교에서 아르바이트를 끝내고 종로 통인시장에서 점심을 먹었다. 별 생각 없이 틀어간 해장국집은 국밥 마스터 청계 이명박 선생이 다녀간 곳이었다. 가슴 한구석이 벅차올랐다. 원래 나는 경복궁역 근처 <봉피양>에서 물냉면을 먹을 생각이었다. 버스에서 딴 생각하다가 한 정거장 먼저 내린 건데 이런 뜻밖의 횡재를 하다니.






5천원을 내고 돼지국밥을 먹었다. 곱창이 약간 들어가 고소한 맛이 났다. 곱창을 잘못 처리하면 비릴 수 있는데 비리지 않고 고소했다. 역시 국밥 마스터는 아무 음식점에서 먹지 않는 모양이다. 나중에 그 근처에서 밥 먹을 일이 있으면 그 가게에서 먹을 생각이다.



(2016.06.18.)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초등학교 셔틀버스의 전원주택 진입로 출입을 막다

전원주택 진입로에 깔린 콘크리트를 거의 다 제거했다. 제거하지 못한 부분은 예전에 도시가스관을 묻으면서 새로 포장한 부분인데, 이 부분은 다른 부분보다 몇 배 두꺼워서 뜯어내지 못했다. 그 부분을 빼고는 내 사유지에 깔린 콘크리트를 모두 제거했다. 진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