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/02/25

조계사의 크리스마스



성균서도회 60주년 기념 전시회에 다녀왔다. 서울 종로구 인사동 백악미술관에서 12월 27일(수)까지 한다고 한다. 26일과 27일은 회사에 아르바이트하러 가야 해서 오늘 잠깐 다녀왔다. 방명록에 “70주년 때는 작품을 내겠습니다 - 44대 현소”라고 쓸까 했는데 내가 글씨를 잘 쓰지도 못하는 데다 마침 먹물을 다 버려서 그냥 나왔다.

원래는 종각역으로 가야 했지만 이왕 나온 김에 종각역 반대 방향으로 걸어보았다. 붕어빵을 파는 노점이 있었는데 붕어빵 네 개를 1천 원에 팔았다. 사람들이 붕어빵을 사려고 줄을 서 있었다. 가격이 싸서 2천 원어치를 샀다.

붕어빵을 먹으며 몇 걸음 걸으니 조계사였다. 절인데 입구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 것이 재미있기도 하고 반갑기도 해서 절에 들어가 보았다.


(2023.12.25.)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초등학교 셔틀버스의 전원주택 진입로 출입을 막다

전원주택 진입로에 깔린 콘크리트를 거의 다 제거했다. 제거하지 못한 부분은 예전에 도시가스관을 묻으면서 새로 포장한 부분인데, 이 부분은 다른 부분보다 몇 배 두꺼워서 뜯어내지 못했다. 그 부분을 빼고는 내 사유지에 깔린 콘크리트를 모두 제거했다. 진...